Swoole Swoole\Client 클래스
(PECL swoole >= 1.9.0)
소개
클래스 개요
class Swoole\Client {
/* Constants */
const int MSG_OOB = 1;
const int MSG_PEEK = 2;
const int MSG_DONTWAIT = 128;
const int MSG_WAITALL = 64;
/* Properties */
public $errCode;
public $sock;
public $reuse;
public $reuseCount;
/* Methods */
public close(bool $force = ?): bool
public connect(
string $host,
int $port = ?,
int $timeout = ?,
int $flag = ?
): bool
public __destruct(): void
public getpeername(): array
public getsockname(): array
public isConnected(): bool
public on(string $event, callable $callback): void
public pause(): void
public pipe(string $socket): void
public recv(string $size = ?, string $flag = ?): void
public resume(): void
public send(string $data, string $flag = ?): int
public sendfile(string $filename, int $offset = ?): bool
public sendto(string $ip, int $port, string $data): bool
public set(array $settings): void
public sleep(): void
public wakeup(): void
}
Properties
- errCode
- sock
- reuse
- reuseCount
미리 정의된 상수
Swoole\Client::MSG_OOB
Swoole\Client::MSG_PEEK
Swoole\Client::MSG_DONTWAIT
Swoole\Client::MSG_WAITALL
목차
- Swoole\Client::close — 설정된 연결을 닫습니다.
- Swoole\Client::connect — 원격 TCP 또는 UDP 포트에 연결합니다.
- Swoole\Client::__construct — SSL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Swoole 동기화 또는 비동기 TCP/UDP 클라이언트를 만듭니다.
- Swoole\Client::__destruct — Swoole 클라이언트를 파괴
- Swoole\Client::getpeername — 연결의 원격 소켓 이름을 가져옵니다.
- Swoole\Client::getsockname — 연결의 로컬 소켓 이름을 가져옵니다.
- Swoole\Client::isConnected — 연결이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- Swoole\Client::on — 이벤트에 의해 트리거되는 콜백 함수를 추가합니다.
- Swoole\Client::pause — 데이터 수신을 일시 중지합니다.
- Swoole\Client::pipe — 데이터를 다른 파일 설명자로 리디렉션합니다.
- Swoole\Client::recv — 원격 소켓에서 데이터를 수신합니다.
- Swoole\Client::resume — 데이터 수신을 재개합니다.
- Swoole\Client::send — 원격 TCP 소켓에 데이터를 보냅니다.
- Swoole\Client::sendfile — 원격 TCP 소켓으로 파일을 보냅니다.
- Swoole\Client::sendto — 원격 UDP 주소로 데이터를 보냅니다.
- Swoole\Client::set — 연결이 설정되기 전에 Swoole 클라이언트 매개변수를 설정하십시오.
- Swoole\Client::sleep — 시스템 이벤트 루프에서 TCP 클라이언트를 제거합니다.
- Swoole\Client::wakeup — TCP 클라이언트를 시스템 이벤트 루프에 다시 추가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