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ync SyncEvent 클래스
(PECL sync >= 1.0.0)
소개
명명된 이벤트 개체와 명명되지 않은 이벤트 개체의 플랫폼 간 기본 구현입니다. 자동 및 수동 이벤트 개체가 모두 지원됩니다.
이벤트 개체는 폴링 없이 개체가 실행/설정될 때까지 기다립니다. 한 인스턴스는 이벤트 개체를 기다리는 동안 다른 인스턴스는 이벤트를 시작/설정합니다. 이벤트 개체는 장기 실행 프로세스가 리소스를 폴링하는 모든 경우에 유용합니다(예: 업로드된 데이터를 처리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경우).
클래스 개요
class SyncEvent {
/* Methods */
public __construct(string $name = ?, bool $manual = false, bool $prefire = false)
public fire(): bool
public reset(): bool
public wait(int $wait = -1): bool
}
목차
- SyncEvent::__construct — Constructs a new SyncEvent object
- SyncEvent::fire — Fires/sets the event
- SyncEvent::reset — Resets a manual event
- SyncEvent::wait — Waits for the event to be fired/s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