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I UI\Area
(UI 0.9.9)
소개
Area는 마우스 및 키 이벤트를 그리거나 응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캔버스를 나타냅니다.
클래스 개요
class UI\Area extends UI\Control {
/* Constants */
const int Ctrl;
const int Alt;
const int Shift;
const int Super;
const int Down;
const int Up;
/* Methods */
protected onDraw(
UI\Draw\Pen $pen,
UI\Size $areaSize,
UI\Point $clipPoint,
UI\Size $clipSize
)
protected onKey(string $key, int $ext, int $flags)
protected onMouse(UI\Point $areaPoint, UI\Size $areaSize, int $flags)
public redraw()
public scrollTo(UI\Point $point, UI\Size $size)
public setSize(UI\Size $size)
/* Inherited methods */
public UI\Control::destroy()
public UI\Control::disable()
public UI\Control::enable()
public UI\Control::getParent(): UI\Control
public UI\Control::getTopLevel(): int
public UI\Control::hide()
public UI\Control::isEnabled(): bool
public UI\Control::isVisible(): bool
public UI\Control::setParent(UI\Control $parent)
public UI\Control::show()
}
미리 정의된 상수
UI\Area::Ctrl
- CTRL 키가 활성 상태일 때 키 및 마우스 이벤트에 전달된 수정자에서 설정되어야 합니다.
UI\Area::Alt
- ALT 키가 활성 상태일 때 키 및 마우스 이벤트에 전달된 수정자에서 설정되어야 합니다.
UI\Area::Shift
- SHIFT 키가 활성 상태일 때 키 및 마우스 이벤트에 전달된 수정자에서 설정되어야 합니다.
UI\Area::Super
UI\Area::Down
- 키 및 마우스 이벤트에 전달된 수정자에서 설정되어야 합니다.
UI\Area::Up
- 키 및 마우스 이벤트에 전달된 수정자에서 설정되어야 합니다.
목차
- UI\Area::onDraw — Draw Callback
- UI\Area::onKey — Key Callback
- UI\Area::onMouse — Mouse Callback
- UI\Area::redraw — Redraw Area
- UI\Area::scrollTo — Area Scroll
- UI\Area::setSize — Set Siz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