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 ps_shading_pattern
(PECL ps >= 1.3.0)
ps_shading_pattern — 음영을 기반으로 패턴을 만듭니다.
설명
ps_shading_pattern(resource $psdoc
, int $shadingid
, string $optlist
): int|false
ps_shading()을 사용하여 이전에 생성해야 하는 음영을 기반으로 패턴을 생성합니다. 음영 패턴은 일반 패턴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매개변수
psdoc
- ps_new()에 의해 반환된 포스트스크립트 파일의 리소스 식별자입니다.
shadingid
- ps_shading()으로 이전에 생성된 음영의 식별자입니다.
optlist
- 이 인수는 현재 사용되지 않습니다.
반환 값
패턴의 식별자이거나 실패 시 false
입니다.
기타
- ps_shading( - 나중에 사용할 음영을 만듭니다.
- ps_shfill() - 음영으로 영역 채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