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 ps_shading
(PECL ps >= 1.3.0)
ps_shading — 나중에 사용할 음영을 만듭니다.
설명
ps_shading( resource $psdoc, string $type, float $x0, float $y0, float $x1, float $y1, float $c1, float $c2, float $c3, float $c4, string $optlist ): int|false
ps_shfill() 또는 ps_shading_pattern()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영을 만듭니다.
음영의 색상은 pattern
을 제외한 모든 색상 공간에 있을 수 있습니다.
매개변수
psdoc
- ps_new()에 의해 반환된 포스트스크립트 파일의 리소스 식별자입니다.
type
- 음영 유형은
radial
또는axial
일 수 있습니다. 각 음영은 현재 채우기 색상으로 시작하여 매개변수c1
~c4
에 전달된 주어진 색상 값으로 끝납니다(그 의미는 ps_setcolor() 참조). x0, x1, y0, y1
- 좌표
x0
,y0
,x1
,y1
은 음영의 시작점과 끝점입니다. 음영 유형이radial
인 경우 두 점은 시작 및 종료 원의 중간 점입니다. c1, c2, c3, c4
- 그 의미는 ps_setcolor()를 참조하십시오.
optlist
- 음영이
radial
인 경우optlist
는 시작 및 끝 원의 반경과 함께 매개변수r0
및r1
도 포함해야 합니다.
반환 값
패턴의 식별자를 반환하거나 실패 시 false
를 반환합니다.
기타
- ps_shading_pattern() - 음영을 기반으로 패턴을 만듭니다.
- ps_shfill() - 음영으로 영역 채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