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 ps_shading

(PECL ps >= 1.3.0)

ps_shading — 나중에 사용할 음영을 만듭니다.


설명

ps_shading(
    resource $psdoc,
    string $type,
    float $x0,
    float $y0,
    float $x1,
    float $y1,
    float $c1,
    float $c2,
    float $c3,
    float $c4,
    string $optlist
): int|false
                

ps_shfill() 또는 ps_shading_pattern()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영을 만듭니다.

음영의 색상은 pattern을 제외한 모든 색상 공간에 있을 수 있습니다.


매개변수

psdoc
ps_new()에 의해 반환된 포스트스크립트 파일의 리소스 식별자입니다.
type
음영 유형은 radial 또는 axial일 수 있습니다. 각 음영은 현재 채우기 색상으로 시작하여 매개변수 c1 ~ c4에 전달된 주어진 색상 값으로 끝납니다(그 의미는 ps_setcolor() 참조).
x0, x1, y0, y1
좌표 x0, y0, x1, y1은 음영의 시작점과 끝점입니다. 음영 유형이 radial인 경우 두 점은 시작 및 종료 원의 중간 점입니다.
c1, c2, c3, c4
그 의미는 ps_setcolor()를 참조하십시오.
optlist
음영이 radial인 경우 optlist는 시작 및 끝 원의 반경과 함께 매개변수 r0r1도 포함해야 합니다.

반환 값

패턴의 식별자를 반환하거나 실패 시 false를 반환합니다.


기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