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 ps_shfill
(PECL ps >= 1.3.0)
ps_shfill — 음영으로 영역 채우기
설명
ps_shfill(resource $psdoc
, int $shadingid
): bool
ps_shading()으로 이전에 생성해야 하는 음영으로 영역을 채웁니다. 이것은 음영 ps_shading_pattern()에서 패턴을 만들고 패턴을 채우기 색상으로 사용하는 대체 방법입니다.
매개변수
psdoc
- ps_new()에 의해 반환된 포스트스크립트 파일의 리소스 식별자입니다.
shadingid
- ps_shading()으로 이전에 생성된 음영의 식별자입니다.
반환 값
성공하면 true
를, 실패하면 false
를 반환합니다.
기타
- ps_shading() - 나중에 사용할 음영을 만듭니다.
- ps_shading_pattern() - 음영을 기반으로 패턴을 만듭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