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ageMagick ImagickDraw::pathCurveToSmoothRelative
(PECL imagick 2, PECL imagick 3)
ImagickDraw::pathCurveToSmoothRelative — 3차 베지어 곡선을 그립니다.
설명
public ImagickDraw::pathCurveToSmoothRelative( float $x2, float $y2, float $x, float $y ): bool
경고 이 함수는 현재 문서화되어 있지 않습니다. 해당 인수 목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상대 좌표를 사용하여 현재 점에서 (x,y)까지 3차 베지어 곡선을 그립니다. 첫 번째 제어점은 현재 점을 기준으로 이전 명령에 대한 두 번째 제어점의 반영으로 간주됩니다. (이전 명령이 없거나 이전 명령이 DrawPathCurveToAbsolute, DrawPathCurveToRelative, DrawPathCurveToSmoothAbsolute 또는 DrawPathCurveToSmoothRelative가 아닌 경우 첫 번째 제어점이 현재 점과 일치한다고 가정합니다.) (x2,y2)는 두 번째 제어점(즉, 곡선 끝의 제어점). 명령이 끝나면 새 현재 점이 폴리베지어에서 사용되는 최종 (x,y) 좌표 쌍이 됩니다.
매개변수
x2
- 두 번째 제어점의 x 좌표
y2
- 두 번째 제어점의 y 좌표
x
- 끝점의 x 좌표
y
- 끝점의 y 좌표
반환 값
값이 반환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