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I UI\Point
(UI 0.9.9)
소개
포인트는 화면, 컨트롤 또는 영역의 좌표를 나타내기 위해 UI 전체에서 사용됩니다.
클래스 개요
final class UI\Point {
/* Properties */
public $x;
public $y;
/* Constructor */
public __construct(float $x, float $y)
/* Methods */
public static at(float $point): UI\Point
public static at(UI\Size $size): UI\Point
public getX(): float
public getY(): float
public setX(float $point)
public setY(float $point)
}
Properties
- x
- X 좌표를 유지하고 직접 읽기/쓰기 가능
- y
- Y 좌표를 유지하고 직접 읽기/쓰기 가능
목차
- UI\Point::at — Size Coercion
- UI\Point::__construct — Construct a new Point
- UI\Point::getX — Retrieves X
- UI\Point::getY — Retrieves Y
- UI\Point::setX — Set X
- UI\Point::setY — Set Y